자동차 정보

자동차 타이어 가장 저렴하게 교체하는 방법

수박 겉핥기. 2022. 7. 29. 04:15
반응형

자동차 타이어 가장 저렴하게 교체하는 방법

오늘은 자동차 타이어 교체 시 더 이상 호구 잡히지 않고 저렴하게 교체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물론 저렴하게 타이어를 교체하기 위해서 조금의 노력이 필요하기는 합니다. 그 노력이란? 바로 인터넷 검색입니다.

그럼 바로 본론으로 들어가 자동차 타이어 가장 저렴하게 교체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타이어 저렴하게 교체하는 방법

공임 나라 or 장착 나라 이용하기

타이어 교체 시 공임 나라 또는 장착 나라가 왜 저렴하게 타이어를 교체할 수 있을까요?

공임 나라, 장착 나라를 처음 들어 보셨을 분들도 아마 계실 겁니다. 여기가 어떤 곳이냐면 쉽게 말해 차량을 수리하기 위해 필요한 부품을 직접 가져가면 공임비만 받고 수리를 해주는 곳입니다.

그 말은 즉 자동차 타이어를 인터넷 쇼핑으로 저렴하게 구입하여 공임 나라 또는 장착 나라에서 공임비만 주고 타이어를 교체할 수 있다는 것을 말합니다.

자동차 타이어 종류가 엄청 많은데 내 차량에 맞는 타이어가 어떤 것인지 모르시겠다고요? 당장 본인 자동차 타이어 옆면을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타이어 옆면을 보면 225/45R/18 이런 식으로 숫자가 적혀있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으실 겁니다.
이것이 바로 타이어의 규격이고 동일한 규격의 타이어를 구입하시면 됩니다.

공임 나라 or 장착 나라에서 타이어 교체 방법은?

1. 인터넷 검색창에 공임 나라 or 장착 나라 검색 후 사이트 접속합니다.

2. 본인이 방문할 지점을 선택 후 예약 신청을 합니다. (방문 목적도 기입하시면 됩니다.)

3. 온라인 쇼핑몰에서 본인 차량 규격의 타이어를 구입합니다. (참고로 타이어 구입 시 배송지를 본인이 방문할 지점으로 하면 굳이 본인이 타이어를 가지고 갈 필요가 없습니다.)

공임 나라 or 장착 나라 타이어 교체 공임비는?

공임 나라의 경우 타이어 인치에 따라 1짝당 10,000원~20,000원의 공임비가 발생합니다. 참고로 TPMS 센서 차량, 런플랫 타이어 장착 같은 경우 추가 공임이 발생합니다.

장착 나라의 경우에는 타이어 인치에 따라 1짝당 8,000원~20,000원의 공임비가 발생합니다. 장착 나라의 경우에도 TPMS 센서 차량, 런플랫 타이어 장착 같은 경우 추가 공임이 발생합니다.

자세한 공임비, 추가 공임은 공임 나라 or 장착 나라 사이트에서 접속하여 확인 가능하니 미리 가격을 확인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오늘의 결론

1. 타이어 교체 시 공임 나라 or 장착 나라를 이용하자.

2. 아는 것이 돈 굳는다.

 

자동차 타이어 교체비용 포스팅

2022.07.29 - [자동차 정보] - 자동차 타이어 교체비용 - [경차, 중형차, 대형차]

 

자동차 타이어 교체비용 - [경차, 중형차, 대형차]

자동차 타이어 교체비용 - [경차, 중형차, 대형차] 오늘은 자동차 소모품 중에서 개인적으로 가장 중요하다 생각하는 타이어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볼까 합니다. 요즘에는 자동차 타이어에 대한

esse86.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