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은가누 VS 시릴가네 "UFC 경기 결과"

수박 겉핥기. 2022. 1. 23. 16:27
반응형

UFC 은가누 VS 시릴가네 "UFC 경기 결과"

한국 날짜로 1월 23일 미국 캘리포니아주에서 열린 UFC 270 메인 경기인 은가누 VS 시릴 가네 경기가 끝이 났습니다. 모든 격투기 팬들이 기다려온 경기인 만큼 손에 땀을 쥐게 하는 경기였습니다. 바로 오늘 경기에 대해서 간략하게 전달해 드리겠습니다.

■ 은가누 VS 시릴 가네

1라운드: 긴장 속에 시작된 첫 라운드. 시릴 가네 가는 가벼운 몸놀림으로 은가누의 발을 묶으면서 1라운드는 시릴 가네의 유리한 판정으로 이끌었습니다.

2라운드: 2라운드 역시 시릴 가네는 1라운드와 비슷한 모습을 보이며 은가누를 괴롭히며 라운드가 끝이 났습니다.

3라운드: 3라운드부터는 챔피언답게 은가누의 반격이 시작되었습니다. 끌려가던 1, 2라운드와는 다르게 테이크 다운 성공 후 시릴 가네를 압박하는 모습이 나타나기 시작했고 은가누에게 유리한 라운드를 만들었습니다.


4라운드: 4라운드 또한 은가누의 테이크 다운 성공 후 시릴 가네를 압박하며 점점 은가누의 승리를 예상하게 만드는 라운드가 되었습니다.

5라운드: 서로 비등한 라운드가 되는가 했지만 역시나 은가누는 달랐습니다. 타격 천재인 줄만 알았던 은가누가 그래플링으로 시릴 가네를 지속적으로 괴롭히기 시작했고 5라운드 역시 은가누의 라운드라 생각 들게 만들었습니다.


■ 경기 결과.
판정 결과 심판들의 만장일치 판정으로 은가누의 승리로 끝이 났습니다. 이번 승리로 은가누는 1차 헤비급 타이틀 방어에 성공하였습니다.

■ 수박 겉핥기의 마무리.
개인적으로 은가누의 승리를 예상하긴 했지만 이런 스토리의 승리를 예상한 게 아니라서 조금 놀라긴 했습니다. 타격과 그래플링을 장착한 "은가누" 앞으로 얼마나 더 챔피언 방어전에 성공할지 기대되는 경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