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대구 국가대표 민물장어 - [무한리필 맛집]

수박 겉핥기. 2022. 6. 26. 22:55
반응형

대구 국가대표 민물장어 - [무한리필 맛집]

오늘은 제가 며칠 전에 다녀왔던 국가대표 민물장어 맛집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볼까 합니다.

평소에 민물장어를 찾아서 먹는 타입은 아니었지만 임신한 아내가 갑자기 장어가 당긴다 하여 급하게 집 근처 민물장어 식당을 검색 후 먹으러 가게 되었습니다.

국가대표 민물장어 방문 후기

평일 12시쯤 식당에 도착했고 넓은 주차장으로 인해 주차하기가 매우 편했습니다. 주차를 하고 식당 안으로 들어가니 밖에서 보던 것과는 다르게 훨씬 큰 규모의 식당이었습니다.

식당 카운터에 들어서니 인원수를 확인 후 자리를 안내받았습니다. 자리에 착석 후 조금 기다리니 기본 상차림이 이뤄졌습니다. (아래 사진 참고)

국가대표 민물장어
국가대표 민물장어

개인적으로 가장 마음에 들었던 부분은 장어탕이 추가 요금 없이 기본으로 제공된다는 것이었습니다. 단 장어탕 추가 요청 시 5,000원의 금액이 발생한다고 합니다.

여하튼 기본으로 제공되는 장어탕 만으로도 든든한 한 끼가 해결될 정도였습니다. 장어탕 맛 또한 제 입맛에는 대만족스러웠습니다.

무한리필 민물장어 식당인 만큼 2시간 이내에는 민물장어를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으며, 손질된 민물장어를 보관하고 있는 곳으로 직접 가서 추가로 가져오면 됩니다.


무한리필 식당이라 많은 사람들이 무자비하게 민물장어를 많이 가지고 가서 남기는 경우가 많았는지 곳곳에 먹을 만큼만 가져가 달라는 안내 문구들이 많았습니다.

민물장어를 가져갈 수 있는 횟수가 정해진 것도 아닌데 비싼 민물장어를 가지고 가서 남긴다면 내가 사장님이라도 충분히 열받을 만한 부분이라 생각되네요.

참고로 민물장어를 가져가서 남길 경우 100g에 5,000원의 환경 부담금을 받는다고 하니 반드시 드실 수 있는 만큼만 가져가시길 바랍니다.

대부분의 무한리필 식당들이 그렇듯 이곳 또한 저렴한 가격에 민물장어를 제공하고 주류 등을 팔아서 이익을 창출하는 방식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죄송스럽게도 저는 낮시간 때 가서 음료만 먹고 왔습니다. 다음에는 저녁 시간 때 가서 주류와 함께 먹고 와야겠습니다. 참고로 영업시간은 11:00~22:00라고 합니다.

가장 중요한 민물장어 맛은?

민물장어 맛을 잘 모르는 제가 장어 맛을 평가하는 것이 무슨 의미가 있겠냐만은 제 주관적인 생각으로는 무한리필이라고 해서 음식질이 떨어지거나 하는 부분은 전혀 없다고 느껴졌습니다.

잡내도 크게 없는 거 같고 민물장어 사이즈도 커서 저와 같은 일반인 분들이 가신다면 충분히 맛있게 드시고 오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맛은 둘째치고 이 가격에 민물장어를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다는 것 자체만으로도 가성비 좋은 식당이 아닐까요?

국가대표 민물장어
국가대표 민물장어

 

국가대표 민물장어 가격

민물장어 무한리필 성인: 25,000원
민물장어 무한리필 미취학생: 10,000원
점심 특선 장어탕: 9,000원
맥주: 5,000원
소주: 5,000원
음료수: 2,000원

 

오늘의 결론

1. 삼겹살 먹을 돈으로 장어를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는 식당이 있다.

2. 무한리필 식당에 가면 먹을 만큼만 가져오자.

3. 상차림 해주시는 아주머니 친절하다.
(임신한 아내에게 배부르게 먹고 가라며 계속 챙겨주신 아주머니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