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대구 벚꽃 명소] - 이월드 벚꽃 이렇게 이뻐도 되나?

수박 겉핥기. 2022. 4. 1. 20:22
반응형

[대구 벚꽃 명소] - 이월드 벚꽃 이렇게 이뻐도 되나?

대구에는 벚꽃 명소가 정말 많습니다. 대구의 수많은 벚꽃 명소 중에서 오늘은 놀이공원으로 유명한 이월드 벚꽃길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볼까 합니다.

■ 대구 이월드 벚꽃 나들이 정보.

 


저의 경우 자차를 이용해 이월드 벚꽃을 보러 갔습니다. 금요일 오후 4시쯤 갔음에도 이월드 주차장에는 만차가 될 정도로 많은 사람들이 있었습니다.

아마 놀이공원을 이용하는 사람들보다 벚꽃 구경을 하러 온 사람들이 더 많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도 그럴 것이 이월드 주차장에 들어서자마자 보이는 벚꽃길 풍경은 정말 꿈속에나 나올만한 풍경이었습니다.


참고로 이월드 주차장 요금은 아래와 같습니다.
일반 고객: 3,000원.
연간회원: 2,000원.
밤샘주차: 10,000원.
입차 후 30분 이내 출차 시에는 무료입니다.

이월드 주차장 벚꽃

이월드 주차장에 주차를 했다면 이월드 정문이 아닌 뒷길로 가면 끝이 안 보이는 벚꽃길이 펼쳐집니다.

차도 옆 도보길을 따라 걷기 시작하면 처음은 약간의 오르막이지만 길을 따라 계속 걷다 보면 꽤나 높은 오르막이 나옵니다. 물론 못 올라갈 정도는 아닙니다.

유모차를 끌고 가시는 분들도 많을 정도니 크게 걱정은 안 하셔도 되지만 여성분들의 경우 불편한 구두를 신을 경우 후회하실 정도는 됩니다. 물론 많은 여성분들이 높은 구두를 신고도 잘 올라가시기는 하더군요.

이월드 벚꽃길
83타워가 보이는 벚꽃 사진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이월드 벚꽃 구경을 가실 거면 낮보다는 밤에 가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이유는 조명에 비친 벚꽃 풍경이 더 예쁘기 때문입니다. 물론 낮에 가도 예쁘기는 합니다.
쉽게 정리하자면 가족과 함께라면 낮, 연인과 함께라면 밤을 추천드립니다.

 

■ 수박 겉핥기의 마무리.

제가 생각하기에 대구에서 벚꽃 풍경하기 가장 좋은 곳은 이월드 벚꽃길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듭니다. 특히나 밤에 보는 이월드 벚꽃은 정말 끝내줍니다.

벚꽃 구경하러 타지까지 멀리 가지 마시고 대구 도심에 있는 이월드 벚꽃길을 한번 찾아가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가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 대구 동촌 유원지 벚꽃 포스팅.
2022.04.01 - [여행] - 대구 벚꽃 명소 - [동촌 유원지]

 

대구 벚꽃 명소 - [동촌 유원지]

대구 벚꽃 명소 - [동촌 유원지] 겨울이 지나고 봄을 알리는 벚꽃이 피기 시작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대구에서 벚꽃 구경하기 좋은 곳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대구 벚꽃 명소

esse86.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