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스포츠 선수 연봉 순위 Top 5

수박 겉핥기. 2022. 4. 21. 22:29
반응형

스포츠 선수 연봉 순위 Top 5

수많은 스포츠 종목 중에서 연봉이 높은 스포츠 선수들은 누가 있을까요? 제가 처음 이 명단을 확인했을 때 생각지도 못한 사람이 순위에 포함되어 있어 깜짝 놀랐었는데요.

그럼 이 글을 읽는 분들은 본인이 생각하고 있던 스포츠 선수가 순위에 포함되어 있는지 끝까지 읽어보시길 바랍니다. 이 순위는 포스팅 작성일 기준인 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스포츠 선수 수입 순위 Top 5

5위.
르브론 제임스

1984년 생으로 현재 LA 레이커스에서 활약 중인 농구 선수입니다. 한국 나이로 39살인 그는 농구선수로써 나이가 많은 편에 속하지만 아직까지도 압도적인 경기력을 보이고 있습니다.

그는 현재 역대 NBA 통산 득점 2위에 올랐으며, 아마 1위의 기록을 갈아치울 선수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그의 수입은 한화로 대략 1천1백17억 윈을 벌어들인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4위.
닥 프레스콧

미식축구를 잘 모르시는 분들이라면 생소한 인물일 수도 있습니다. 닥 프레스콧은 1993년 생으로 댈러스 카우보이스 팀의 미식축구 선수입니다.

그는 2016년 NFL 드리프트 당시 전체 순위 135위로 지명되며 크게 주목받는 선수는 아니었으나 그의 성실함과 강인한 정신력이 점차 빛을 바라며 현재 최고의 미식축구 선수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그의 수입은 한화로 대략 1천2백31억 원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3위.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는 1985년 생으로 포르투갈에서 태어났습니다. 아마 축구를 좋아하지 않는 분들이라도 한 번쯤을 들어봤을 만한 축구선 수일 겁니다.

어릴 적부터 뛰어난 축구 재능을 보였던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는 어려운 가정형편에도 꿈을 포기하지 않고 바닥에서부터 차근차근 축구실력을 키워갔습니다.

그 후 멋지게 성장한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감독인 퍼거슨 감독의 눈에 띄어 세계적인 축구 선수로 성장하게 됩니다.

세계적인 축구 선수로 성장한 그가 현재 벌어들인 수입은 한화로 대략 1천3백77억 원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2위.
리오넬 메시
리오넬 메시는 역대 최고의 축구선수로 평가받을 만큼 뛰어난 축구선수입니다. 1987년 생으로 아르헨티나에서 태어났습니다.

4살 때부터 축구를 시작했다는 리오넬 메시는 어린 시절부터 뛰어난 축구실력을 가졌었지만 11살 때 성장 호르몬 결핍증 진단을 받게 되었습니다.

가정형편이 넉넉지 못해 치료를 받지 못하는 상황에 몰렸을 때 그의 재능을 알아본 FC 바르셀로나에서 스카우트 제의가 들어왔고 그의 치료비를 구단측에서 해결해주며 또다시 기회가 찾아왔습니다.

그 후 그는 변함없이 뛰어난 축구 재능을 보여주었으며, 역대 최고의 축구 선수 중 한 명이라 손꼽히는 자리까지 오르게 되었습니다. 그가 벌어들인 수입은 축구 선수 중 당연 최고이며, 한화로 대략 1천4백90억 원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1위.
코너 맥그리거
개인적으로 깜짝 놀란 인물입니다. 그가 뛰어난 파이터 실력과 대중을 사로잡는 능력이 뛰어난 UFC 선수인 것은 잘 알고 있었지만 이렇게까지 많은 수입을 벌어들였을지는 상상도 하지 못했습니다.

코너 맥그리거는 1988년 생으로 아일랜드 국적의 UFC 선수입니다. 그가 이렇게 많은 수입을 벌어들일 수 있었던 가장 큰 이유는 뛰어난 파이터 실력도 있지만 이슈 몰이의 귀재라는 것입니다.

그의 이슈 몰이는 UFC 경기뿐 아니라 타 스포츠 종목인 복싱에도 영향을 끼칩니다. 당시 무패 복서인 메이웨더와의 경기도 성사되었습니다. 조금 실망스러운 경기 내용이었지만 이 경기로 인해 엄청난 수입 또한 얻게 되었습니다.

말만이 아닌 실력도 갖춘 그가 벌어들인 수입은 한화로 대략 2천73억 원에 가까운 수입을 벌어들인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수박 겉핥기의 마무리.

오늘은 최고 몸값을 자랑하는 스포츠 선수 Top 5를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았습니다. 언제 가는 이 명단에 우리나라 선수도 포함되는 날이 왔으면 좋겠네요. 오늘도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가 되시길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