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부산 당일치기 여행으로 가볼 만한 곳 - [장소, 명소]

수박 겉핥기. 2022. 10. 23. 17:50
반응형

부산 당일치기 여행으로 가볼 만한 곳 - [장소, 명소]

오늘은 당일치기로 부산 여행을 가게 될 경우 가볼 만한 명소(장소)들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볼까 합니다.

부산의 경우 놀거리, 볼거리, 먹거리가 많은 도시로 알려져 있는 만큼 당일치기로 놀러 가기에는 조금 아쉬운 면이 있기는 하지만 아래에 추천해드리는 장소들을 잘 선택해서 가게 될 경우 후회 없는 여행이 될 수 있다 생각됩니다.

참고로 제 개인적인 생각이 포함된 포스팅인 만큼 본인의 취향에 따라서 호불호가 갈릴 수도 있다는 점 참고 바라며, 반박 시 님 말이 맞습니다.

부산 당일 여행으로 가볼 만하 곳

부산 해운대
부산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여행 명소 중 하나가 바로 해운대입니다. 해운대는 해수욕장 외에도 요트 투어, 동백섬, 해변열차, 스카이 캡슐 등 여러 가지 놀거리와 볼거리가 있습니다.

부산 더베이 101
부산 야경의 핫플레이스 중 한 곳입니다. 야경으로 워낙 유명한 곳이다 보니 부산에 여행 오는 사람들이라면 반드시 들리는 장소이기도 합니다.

부산 송도 해상 케이블카
탁 트인 바다 위를 지나가는 케이블카입니다. 주변 경관이 매우 좋기 때문에 날씨가 좋은 낮에 타시면 만족도가 매우 높으실 겁니다. 물론 해가 진 다음에 케이블카를 타셔도 멋진 야경을 볼 수 있어 만족하실 수 있습니다.

부산 감천 문화마을
부산 벽화마을로 유명한 곳입니다. 방송에도 여러 번 소개됐던 곳이며, 포토존이 많이 있어 사진을 찍으며 추억을 남기기 좋은 여행지입니다.

부산 태종대
아름다운 해안절경을 감상하실 수 있는 장소이며, 바다가 보이는 멋진 장소(해녀촌)에서 회를 먹어보실 수 있는 여행지입니다. 참고로 다누비 순환열차를 타고 태종대를 둘러볼 수 있으며, 운행 코스는 전망대, 등대, 태종사입니다.


부산 삼락 생태공원

사계절 다양한 생태 환경을 관찰하실 수 있는 곳이며, 아이들과 함께 간다면 교육 차원에서 매우 좋은 여행 장소라고 생각됩니다. 자전거도 대여할 수 있어 드넓은 생태공원을 조금 더 편하게 구경하실 수 있습니다.

부산 해동용궁사
부산 기장을 대표하는 여행지 중 한 곳입니다. 바다가 보이는 사찰이며, 한국에서 가장 아름다운 사찰이라고도 알려져 있습니다. 주차장 이용 요금을 제외하고는 무료로 해동용궁사를 입장하실 수 있어 비용 부담 없이 여행하실 수 있는 여행 장소입니다.

부산 광안리해수욕장
부산 야경의 핫플레이스 중 한 곳이며, 토요일 오후 8시와 10시에 드론 라이트 쇼를 무료로 볼 수 있는 곳입니다. 주변에 맛집과 카페들도 잘 갖춰져 있어 부산 여행지로 손색없는 명소입니다.

부산 국제시장
영화 국제시장이라는 영화로 더욱 유명해진 시장입니다. 국제시장 안으로 들어가면 영화에서 나오던 꽃분이네라는 가게 간판을 실제로도 볼 수 있습니다. 부산 국제시장의 경우 없는 게 없을 정도로 수많은 제품들을 판매하고 있어 볼거리가 많으며, 먹거리 또한 많기 때문에 부산 여행지로 괜찮은 장소라 생각됩니다.

 

오늘의 결론

1. 우리나라 제2의 도시라 알려진 부산은 볼거리, 놀거리, 먹거리가 풍부하다.

2. 부산의 경우 숙박시설도 매우 잘되어 있기 때문에 시간만 된다면 1박 2일 여행을 추천한다.

3. 부산 여행코스 잘 계획해서 후회 없는 부산 여행되시길 바랍니다.